공개열애중 서정희, 6세 연하 남자친구 언급... "갑자기 프로포즈 받아" (+서세원, 과거)
방송인 서정희가 최근 출연한 방송프로그램에서 6세 연하 건축가 남자 친구 김태현에게 프러포즈를 받았다고 밝혀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10년뒤 변함없으면 결혼
지난 2024년 8월 10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말미에 공개된 예고편에서 서정희는 "제게도 이런 일이 있을까 했는데 갑자기 프러포즈를 받게 됐다"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이어 그녀는 "10년 뒤에도 변함이 없다면 그때 결혼식을 하겠다"고 밝혔는데 뒤이어 서정희의 연인인 김태현이 스튜디오에 등장했고, 그는 "10년이라는 기간은 관계 없다"고 말하며 변함없는 사랑을 약속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폭로전을 하기도 했는데 서정희는 "집에 매일매일 손님을 부른다"고 말했고, 김태현은 "(서정희가) 식탐이 발동하면 많이 먹는다"고 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1962년 11월생으로 현재 나이 62세인 서정희는 최근 6세 연하 미국 교포 건축가 김태현씨와 열애 중인 사실을 밝히며 SNS에 남자친구의 사진 여러 장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지난 2024년 1월 10일 MBN ‘속풀이쇼 동치미’ 측은 ‘남편이고 자식이고 내 인생 살래’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속풀이쇼 동치미’ 제작진은 영상 소개글에서 “서정희♥그분 6살 연하 남자친구와 함께 지은 보금자리까지 최초 공개했는데 서정희의 새로운 보금자리에 서정희 남자친구까지 등장해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독특한 집 구조”라고 밝혔습니다.
영상에서 MC 최은경은 “열애설 기사의 주인공이 되셨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드디어 그 분(서정희 남자친구)도, 공간(함께 만든 집)도 공개를 하신다고 하셨다”고 덧붙였습니다.
이후 공개된 VCR 영상에서 서정희의 집에 기상캐스터 출신 안혜경이 방문한 모습이 담겼습니다. 서정희는 최근 건축·인테리어 일을 시작하며 남자친구와 함께 직접 지은 집을 공개했습니다.
서정희는 안혜경에게 “오픈형이다. 다 보인다”고 말하면서 자신의 집을 소개했습니다. 감각적이고 모던한 느낌에 오픈형 인테리어라서 더욱 이목을 끌었습니다.
서정희 남자친구의 모습도 공개됐는데 서정희의 집에 간 남자친구는 “안녕하세요”라고 ‘속풀이쇼 동치미’ 시청자들에게 인사했습니다. 그의 모습을 본 개그맨 김원효는 “잘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서정희 남자친구 김태현씨는 “제가 기사의 주인공이 맞다”고 말했습니다. 이후 서정희 남자친구는 서정희 딸인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와 안혜경을 만났습니다. 서정희를 포함해 네 사람은 식탁에 앉았습니다. 딸 서동주는 서정희 남자친구에게 “미모의 연하남”이라고 말하며 웃었습니다.
안혜경은 “어떻게 만나셨어요?”, “두분 데이트는 어디에서 하세요?”라고 질문했습니다.
이에 서정희의 딸 서동주도 “거기서도 로맨틱하게 할 수 있냐”고 물었고 서정희와 그녀의 남자친구는 수줍어했습니다.
이와관련해 알려진 보도에 다르면 서정희의 남자친구 김태현씨는 지난해 유방암 투병 중인 서정희를 정성껏 보살피며 간병하는가 하면, 서정희가 인테리어 및 건축업에 도전할 수 있도록 돕는 등 서정희에 대한 애정이 극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서정희 또한 과거 한 방송프로그램에서 이상형에 대해 "제가 건축을 좋아한다. 건축과 인테리어를 많이 하고 있다. 문화적인 코드가 안 맞으면 어떤 사람도 사랑할 수 없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재혼 상대로 적합한 이상형을 만난 서정희는 김태현씨와 연인이자 사업 동반자로, 아름다운 사랑을 이어가는 중입니다.
또 두 사람 모두 독실한 기독교 신자로 종교 생활도 함께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두 사람이 운영하는 건축 사무실에서 대전의 교회 건축 설계를 하기도 했습니다.
故서세원과 이혼 후 유방암 투병
서정희는 지난 1982년, 1956년생으로 6살 연상인 故서세원과 결혼해 슬하에 딸 서동주와 아들 서종우(개명 전 서동천)를 품에 안았습니다.
그러나 지난 2015년 이혼했습니다. 이후 서세원은 지난 2023년 4월 20일 오후 캄보디아 프놈펜 미래병원에서 링거를 맞던 중 심정지로 갑작스레 사망(향년 67세)했습니다. 고인은 평소 지병으로 당뇨를 앓아왔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지난해 유방암 수술을 받고 항암 치료에 집중해 온 서정희는 최근에는 가슴 복원 수술을 진행한 바입니다.